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이전 다음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베스트리뷰

  • ◆8월 BEST◆ 세상에 마상에 입니다

    맨날천날 두피 벅벅 긁으면서 살았는데ㅠㅠㅠㅠㅠㅠ2주정도 사용하고 나니 가려움증이랑 붉은기 싹 가라앉았고기름떡지고 습해서 묽은 비듬이 끊이질 않았는데....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정말정말 행복하네요ㅋㅋㅋㅋㅋ정말 10년 넘게 스트레스 받던 두피 문제가 한꺼번에 다 해결됐어요피부과 치료도 몇번 받았었는데요것만 못하네요두 제품 다 청량하긴 엄청 청량해서여름 내내 시원하게 잘썼습니다쿨샴푸인데도 머리카락 뻣뻣해지고 엉키는게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원래 시원한걸 좋아해서4개월 내내 계절 안타고 잘 쓸것 같네요^^

  • ◆8월 BEST◆ 2달 사용 후기 입니다^-^

    저는 최근까지 집에 있는 샴푸 막쓰고 두피에 뽀*락지도 자주 나고 , 비듬도 좀 있는 편이었어요. 고등학교때 돼지털 뽑기.... 땡볕에 걍 돌아다니기 등이 제 가르마에 영향을 준거 같아요... 최근 들어 심각한 고민이 생겨서 탈*와 관련된 여러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이 저에게 맞는다는 판단하게 에센스를 구입하였어요^^ ** 천사연구소 샴푸 대신 에센스 구입하면서 다른 향수와 연관된 회사의 샴푸 린스로 바꿨구요.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느낀 점을 차례로 작성하자면 1. 두피열이 감소함.- 그 전까지 탈*=두피열 이라는 이론적인 글들을 보면서 제가 두피를 만져봤는데 열감이 좀 있었어요..  확실히 싸한 느낌과 에센스로 그러한 것들이 한달 쓴 지금 많이 없어졌구요 2. 두피의 뽀*락지, 여*름 등이 안남.- 겨울이나 여름 가릴거 없이 종종 머리에 땀이 많이 생기고는 하였는데 이럴때마다 정수리, 가르마 등에 뽀*락지가 생겨 긁게 됐어요... 어릴때는 가려우면 벅벅 긁으면서 관리 엉망이었는데 ㅠㅠ 다시 생각해도 후회 되는 부분입니다.. 근데 이런것들이 여름 한창 더운 지금 .. 신기하게도 안나네요... 후덜덜 3. 두피가 깨끗해짐이 느껴짐.- 영양분이 골고루 두피에 영향을 줘서 인지, 각질같은 비듬이나 그런것들이 확연히 줄었어요. 아니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예 없어진거 같아요.  4. 아침감았을때 기름기가 많았음.- 나무 가지처럼 갈라지던 저의 가르마에 조금씩 변화가 있네요. 그런것들이 좀 없어지고 솔직히... 머리숱이 풍성해졌다 이런건 아직 못느꼈구요...   아침에 감았을때도 기름기가 많지는 않아요.. (*!! 가끔 아침에 감는거지 최근들어서는 모든 나쁜 습관을 바꿔서 저녁에 감는 답니다)  에센스를 제공 받아 쓴 블로그가 많아 의심됐는데 화학성분 없는거 하나 믿고 샀어요.그래서 그 블로그들처럼 엄청난 변화는 없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봅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요 !! 두 달 썼는데 막 머리숱이 엄청 생기고 그런건 아니구요.. 이제는 건강해진 두피를 보면 탈* 된 가르마 쪽 두피에 영양분을 주어서 유지라도 시키겠다는 마음이 생기게 되네요 기회가 생기면 샴푸도 같이 구입하겠어요^^  * 사진은 차례대로 처음-1달후

  • ◆8월 BEST◆ 사랑스러운 향과 당김없는 촉

      저는 민감한 피부이고, 가끔씩 뾰*지가 올라오는 편인데요~그래서 '네베폰덴테 메리미 폼클렌저' 를 사용해보았어요~일단 향도 메리미향수 향이라서 쓸 때마다 넘넘 향기로워요~!!!!거품이 그렇게 풍성하게 나는 편은 아닌데, 거품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서 얼굴에 자극도 없고 정말 좋더라구요!!!!!여름철 개기름도 한 번에!!! 씻긴다는~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해서 정말 좋은 폼클렌져입니다!!!!적극 추천해요~ 여*름 피부에 제격인 것 같네요.

  • ◆8월 BEST◆ 천사삼푸 후기입니다.^^

    제가 평소 두피가 예민해서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가려움증도 있으며,머리카락이 빠짐도 심했습니다.그래서 여러 좋은 샴푸도 많이 써봤지만 만족스럽지못했는데,마침 수험생 멘티로 부터 "천사샴푸"를 소개받았습니다."선생님 천사 샴푸 써보세요~되게 좋아요~그런데 좀 비싸요..ㅋㅋ"이렇게 이야기를 해서반신반의 하며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상품을 받고 2주째 사용중에 있는데,일단 소양감은 확 줄은거 같아요~머리에 손이 가는 횟수가 준걸 보면요~ㅎㅎ그리고 아직 각질이 조금씩 보이긴하지만 그래도 많이 사라졌구요~마지막으로 탈* 또한 많이 좋아졌습니다!!!샴푸 후 머리카락이 하수구(?)에 모인걸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어요~(제가 이걸 사진으로도 찍어 보여드릴까 생각도 했는데,,에이~그냥 좀 비위생적이기도해서...^^;;)여튼 만족스럽습니다! 그래서 이번 추석 때 센터 원장님께 추석 선물로 샴푸세트를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저희 원장님께서 탈*가 있으시거든요~^^;;)암튼,담주에 주문들어갈거예요^^아참~그리고 푸짐한 사은품도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천연을 사랑하는 천사연구소 기대하겠습니자~~^^

  • ◆8월 BEST◆ 성분이 좋으니 효과 대박 :

    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과 로션 성분 믿고 구입했는데요.이틀만 발랐는데도 효과가 보이기 시작하네요.울긋불긋 틈만 나면 간지러웠던 피부가 안정이 된 듯 편안한 상태에요.전에 났던 트러블은 가라앉았고 새로 생기지 않았고요.제가 유수분이 부족한 피부인데 밸런스를 잘 맞춰주어 좋은 것 같아요.향은 꽃향인데 조금 진한편이에요. 인공향이 아니라 거부감이 생기진 않더라고요.앞으로 매일매일 쓰면서 달라진 피부를 사진으로 담아놓을거에요.그리고 꼭 보여드릴게요. 아직 구입 결정을 내리지 못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유수분부족 건성 민감성 여드름 아토피 피부를 가진 여자사람 후기 끝.

  • ◆8월 BEST◆ 재구매

    아직 몇일 사용안했는데 너무 좋아서 또 주문했어요~ ㅋ 이젠 팍팍 쓰려구요~ 샤워하고 로션바르고 나면 하루종일 몸에서 나는 잔향이 너무 좋아요~ 첨엔 너무 중성적인 향이라 내스타일은 아니다 싶었는데 맡을수록 중독되는 향인듯~ 신랑도 살냄새 맡더니 향기 좋다네요^^ 앞으로 쭉 애정할거예요~~~

  • ◆8월 BEST◆ 시카트리샴푸 굉장히 만족스러

       제가 그동안 두피에 뾰*지도 나고..각*도 가끔씩 쌓이고...피*분비량이 굉장히 많은 지성피부인데머리카락은 또 얇았거든요~근데 요 시카트리샴푸랑 토닉액?같은거 같이 뿌리면서머리도 화해지고~^^시원해지고!!!두피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거품도 잘나고~^^저에게 인생템인 샴푸에요!!!감사합니당~~~~~좋은샴푸를 만들어주셔서><ㅋㅋ

  • ◆8월 BEST◆이래도 되는 겁니까

    너무 좋자나여.................♥진정 미스트 찾던 중에 알게 되었는데정말정말 좋네요이래저래 다른 제품도 많이 써봤는데붉*기, 열 많은 피부에 요만한 미스트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ㅠ쿨링감 쩔규 정말 분사하자마자 불*불* 가려운 피부가바로 진정됨폭염에 이거 없으면 밖에를 못나가겠어유...중독.....ㅎ...ㅋㅋㅋㅋ수분감도 짱짱하고 앞으로도 계속 쓰고 싶네요!!!! 

  • ◆8월 BEST◆ 향수가 필요없는 명품향기!!

     시카트리 샴푸 써보고 너무 좋아서 구매해본 제품이였는데~생각지도 못하게 득템한 기분이에요!!처음 펌핑하자 마자 쏟아지는 향기에 와....미쳤다....향기만 좋아도 쭉 쓸생각이였는데 효과는 또 어떻구요잦은 염색으로 머리털이 상할대로 상해서 윤기라고는 1도 없었는데브릴리언트 트리트먼트 사용후 비교해보고 깜짝 놀랐네요1도 없던 윤기가 생기고 모발도 차분해지고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기대되는 헤어팩이에요^^향기가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계속 킁킁 거리게 되는 마성의 헤어팩!!완전 강추합니다!!! 소개팅 트리트먼트로 이만한거 또 없을껄요??

  • ◆8월 BEST◆ 두피 케어에 정말 좋아요 ㅎ

    먼저 시카트리 샴푸는 , 묽은 제형의 샴푸에요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지만 아예 나지 않진 않고 적당량 나서 괜찮았어요  ㅎ시카트리 샴푸는 어느정도 충분히 거품은 나고 거품양이 과하지 않은 정도예요 ㅎ시카트리 샴푸를 사용한 전과 후과 후를 보면 , 두피에 보이는 번들거리던 피지가 말끔이 세정이 되었어요 ㅎ거품이 많이는 나지 않지만 충분히 세정하기 편한 정도는 나기 때문에 샴푸하는내내 불편함은 없었어요 ㅎ향도 은은하고 , 묽은 제형 탓에 롤링하고 헤어를 씻겨낼때도 간편하고 좋았어요 ㅎ 다만 사용후 꼭 트리트먼트 필수 !헤어가 다소 뻑뻑함은 있었어요 ㅎ심하게 뻑뻑한건 아니지만 , 그래도 모발을 위해 트리트먼트를 해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ㅎ다음은, 두피영양에센스 솔루션은 분사력이 뭉치지 않고 넓게 고루고루 잘 분사되었어요 분사력은 힘도 짱 짱 ㅋㅋ 좋은편이었어요 ㅎ 향기도 , 은은해서 좋아요 ㅎ!샴푸를 마친 제 헤어에 , 두피영양에센스 솔루션을 분사하여 사용해봤는데, 헤어가 촉촉해지면서 정돈이 되어요 ㅋ

더보기

포토리뷰

  • ◆8월 BEST◆ 2달 사용 후기 입니다^-^

    저는 최근까지 집에 있는 샴푸 막쓰고 두피에 뽀*락지도 자주 나고 , 비듬도 좀 있는 편이었어요. 고등학교때 돼지털 뽑기.... 땡볕에 걍 돌아다니기 등이 제 가르마에 영향을 준거 같아요... 최근 들어 심각한 고민이 생겨서 탈*와 관련된 여러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화학성분이 없는 제품이 저에게 맞는다는 판단하게 에센스를 구입하였어요^^ ** 천사연구소 샴푸 대신 에센스 구입하면서 다른 향수와 연관된 회사의 샴푸 린스로 바꿨구요.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느낀 점을 차례로 작성하자면 1. 두피열이 감소함.- 그 전까지 탈*=두피열 이라는 이론적인 글들을 보면서 제가 두피를 만져봤는데 열감이 좀 있었어요..  확실히 싸한 느낌과 에센스로 그러한 것들이 한달 쓴 지금 많이 없어졌구요 2. 두피의 뽀*락지, 여*름 등이 안남.- 겨울이나 여름 가릴거 없이 종종 머리에 땀이 많이 생기고는 하였는데 이럴때마다 정수리, 가르마 등에 뽀*락지가 생겨 긁게 됐어요... 어릴때는 가려우면 벅벅 긁으면서 관리 엉망이었는데 ㅠㅠ 다시 생각해도 후회 되는 부분입니다.. 근데 이런것들이 여름 한창 더운 지금 .. 신기하게도 안나네요... 후덜덜 3. 두피가 깨끗해짐이 느껴짐.- 영양분이 골고루 두피에 영향을 줘서 인지, 각질같은 비듬이나 그런것들이 확연히 줄었어요. 아니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예 없어진거 같아요.  4. 아침감았을때 기름기가 많았음.- 나무 가지처럼 갈라지던 저의 가르마에 조금씩 변화가 있네요. 그런것들이 좀 없어지고 솔직히... 머리숱이 풍성해졌다 이런건 아직 못느꼈구요...   아침에 감았을때도 기름기가 많지는 않아요.. (*!! 가끔 아침에 감는거지 최근들어서는 모든 나쁜 습관을 바꿔서 저녁에 감는 답니다)  에센스를 제공 받아 쓴 블로그가 많아 의심됐는데 화학성분 없는거 하나 믿고 샀어요.그래서 그 블로그들처럼 엄청난 변화는 없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봅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요 !! 두 달 썼는데 막 머리숱이 엄청 생기고 그런건 아니구요.. 이제는 건강해진 두피를 보면 탈* 된 가르마 쪽 두피에 영양분을 주어서 유지라도 시키겠다는 마음이 생기게 되네요 기회가 생기면 샴푸도 같이 구입하겠어요^^  * 사진은 차례대로 처음-1달후

  • 촉촉해요

    손등에 미스트 뿌리고 톡톡두드려주니까 금방 스며들어서 촉촉해지네요. 얼굴에도 뿌려봤는데 확실히 이 제품 성분이 좋은 것 같아요. 보통 미스트 쓰면 얼굴이 따가운데 순하고 분사가 잘 돼서 좋습니다♡

  • 재구매

    꾸준히쓰고있어요 많이건조할땐살짝보습감이부족한듯하나여름에쓰기엔무난하고좋아요 드라마틱한효과를본것까진없는데 딱히큰트*블이생겼다든지 문제점은없어서꾸준히재구매하며사용중이에요 다만용량좀업그레이드시켜줬으면하는바람 ㅜㅜㅋ

  • ◆8월 BEST◆ 사랑스러운 향과 당김없는 촉

      저는 민감한 피부이고, 가끔씩 뾰*지가 올라오는 편인데요~그래서 '네베폰덴테 메리미 폼클렌저' 를 사용해보았어요~일단 향도 메리미향수 향이라서 쓸 때마다 넘넘 향기로워요~!!!!거품이 그렇게 풍성하게 나는 편은 아닌데, 거품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서 얼굴에 자극도 없고 정말 좋더라구요!!!!!여름철 개기름도 한 번에!!! 씻긴다는~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해서 정말 좋은 폼클렌져입니다!!!!적극 추천해요~ 여*름 피부에 제격인 것 같네요.

  • 천연탈모샴푸 시카트리샴푸 만족해요.

    천*탈*샴푸 대부분이 모발까지 생각하진 않는데 시카트리샴푸는 달랐어요.시카카이나무 열매 추출물로 두피개선×모발건강 모두 챙겨 굿굿!​pH 5.5-6.0 약산성샴푸라 두피를 건강하게 깨끗이 세정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었어요.​과하지 않은 '100% 식물성 페퍼민트 추출물' 멘톨성분으로거부감 없이 오늘도 어성초샴푸 시카트리샴푸로 두피모발 케어했습니다.

  •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쌩얼자신감 ^^

    저는 항상 앰플은 넉넉히 바르는 편이에요!눈주변과 팔자주름쪽에 저는 앰플을 먼저 발라주고얼굴 전체에 한번 더 도포해줍니다.미백앰플 이기에 톤업이 신경쓰이는 부분으로 먼저 발라주시고 한번 더 촉촉하게 바르시면 끝 !아사이베리의 상큼한향도 너무좋고눈밑을 촉촉하게해줘서 미백효과에 정말 좋을거같아요^^

  • 눈가주름관리 비피다 아이크림으로 고민해결햇어요

    눈가주름은 요 비피다 아이크림으로 잡아야겠어요!피부의 틈을 채워주어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도록도움을 주는 영양만점 아이크림^^ 나이들면들수록 눈가부분이 굉장히 고민인데많은분들 리뷰 보고 저도 사용해봤어요촉촉한 수분력이 눈가를 밝게 해주는거같아 뿌듯하네요!

  • ◆8월 BEST◆ 성분이 좋으니 효과 대박 :

    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과 로션 성분 믿고 구입했는데요.이틀만 발랐는데도 효과가 보이기 시작하네요.울*불* 틈만 나면 간지러웠던 피부가 안정이 된 듯 편안한 상태에요.전에 났던 트*블은 가라앉았고 새로 생기지 않았고요.제가 유수분이 부족한 피부인데 밸런스를 잘 맞춰주어 좋은 것 같아요.향은 꽃향인데 조금 진한편이에요. 인공향이 아니라 거부감이 생기진 않더라고요.앞으로 매일매일 쓰면서 달라진 피부를 사진으로 담아놓을거에요.그리고 꼭 보여드릴게요. 아직 구입 결정을 내리지 못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유수분부족 건성 민감성 여*름 아*피 피부를 가진 여자사람 후기 끝.

  • 폼클렌징 너무조아요~

       일단 거품도 잘나고~자연유래성분이여서 얼굴에도 안전하고~믿음이 가네용^^뽀득뽀득 하고 거품도 잘 나고요~~~너무너무 잘나서 좋아요~~~^^앞으로 이 폼클렌징만 사용할거같아요~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해줘야겠네요

  • 산뜻해서 매일매일 쓰고 있어요 !

    극민감성이라 성분 좋은 천사연구소 콜라겐 미스트 써 봤는데트*블 하나도 안 올라오고 산뜻하고 향도 좋아서 매일매일 쓰고 있어요 :)무엇보다 빨리 흡수되고 흡수된 뒤에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게 젤 맘에 들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

  • 순해서 쓰기 좋음!

    순하고 냄새도 좋아서 기분좋게 쓰고 있어요무엇보다 거품 입자가 고와서 세정력도 좋구 왕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 아토보스 수딩젤 아기태*에 최고

    아토보스 수딩젤너무좋아요! 벙풀추출물덕인지, 오돌토돌하게 올라온 태얼을 빨리잡아주더라구요~~ 태열을 그냥두면 아토피로 번진다는말에 걱정햇는데, 금방잡아서 다행이에요^^

  •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밀착력이 너무 좋네요

    정말 성분좋은건 알고 있었지만...오랜시간 메이크업하고 있어도 피부트*블이 없고 안심이 되요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밀착력~~~ 다크닝이 없는게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너무 좋네요

  • 스킨 넘나 맘에드는것,

    스킨이 진짜 피부결정리해주고 아침에 바르고나오면 향도좋고 게다가 ,,, 화장이 잘먹는거를 느끼니까 자꾸 찾게된다는,,  

  • ◆8월 BEST◆ 눈가가 반짝반짝❤아이크림좋아

    제가 건조한피부인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눈가에..주름도 생기는것 같구 칙칙해지더라구요ㅜ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제가 피부도 예민해서 스킨로션 천사연구소꺼 써서 완전 괜찮아져서 아이크림도괜찮겠지? 하는 반신반의로 샀어용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변화가 좀생기더라구요더 사용해봐야지 더욱좋아지겠지만 추천해드리고싶은 마음에 이렇게 후기올려요❤눈밑에 건조하고 칙칙한분들~!추천합니다ㅎ!이렇게 좋게올려서 아르바이트라고 보이실수있는데저는 솔직한 후기 올렸습니당ㅎ사진보면 알겠죠?후기 마치겠습니다💜

  • 미세하지만 효과봤어요~~~

    매일매일쓰니 효과봤어요!! ㅎㅎ뭐든 꾸준히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 아토보스 썬크림 히트다잉!

    우리애기 여름가기전에 더 타지 말라고 아토보스 썬크림으로 발라주고 있어요.썬크림 바르고 나면 기름지고 끈적거리지 않아 좋더라구요~ 천연원료들만 사용했다고 하니 믿고 쓰고 있습니다.엄마들 사이에서 아토보스 유명하던데 왜 유명한지 알꺼 같에요~ㅋ 국민 아기 썬크림으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ㅋ 그나저나 1+1 행사 너무 좋네요~ㅋ외출때 온몸에 바르고 얼굴에 바르면 금방 써지던데 하나더 행사할때 빨리 사놔야죠~ㅎ 썬크림 계속해서 잘쓰겠습니다!

  • 지속력이 좋아요

    제가 지성피부라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메이크업하고 조금만 지나도 금방 번들거려요 번들거리면서 기름기 올라오면 화장한 것도 다 지워지잖아요 그래서 오후되면 화장한게 다 없어질만큼 심했는데 천사연구소 비비크림은 지속력이 좋더라고요 자외선차단도 되서 보통때 바르기 좋은거 같아요

  • 임산부튼*크림도 아토보스 마더스리턴크림! ^^

    첫째때 임신해서는 살이 트지 않을꺼라 생각하고 튼*크림 바르는걸 소홀히 했었어요.그러다 애기 낳고 직후에 허리가 쫘악 갈라졌더라구요.. 임신해서만 살이 트는 줄 알았는데 출산 직후에도 관리하지 않으면 살이 트더라구요.정말 ㅠㅠ 살이 튼 자국은 없어지지 않고..계속 남아 있어서..허리가 흉해요 ㅠㅠ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어요 ㅠㅠ그러다 이번에 둘째 임신을 하게 됐는데요. 이번에는 더이상 살이 트지 않도록 꼬박꼬박 튼*크림을 바르고 있어요.뱃속에 아이가 있으니 아무거나 바를 수는 없고, 성분도 착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 흡수가 잘 되는 마더스리턴크림으로 선택했어요.어느덧 8개월이 지나고 있는 만삭임산부가 됐는데요~아직까지 배가 촉촉하고 간지럽지 않아서 좋아요.여름철이라 끈적이면 안바르고 싶어지고 그러는데..요건 그렇지 않아요^^임신하셨다면 꼭 아토보스 마더스리턴크림 바르세요~주위에 임신한 분이 계시다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촉촉해서 좋아요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바르고나서 촉촉함이 너무 좋네요샤워하고 로션바르면 우리아기 꿀피부 된답니다^^

더보기
  • 버튼
  • 버튼

매거진

  • After Sun Project 베이비 수딩
  • 인기만점! 베이비 로션을 만나다 (Babee
  • 소문난 시카트리샴푸 (JLook 2016.6월
  • 자외선 차단제 묻지마 실험실 (Babee 20
  • 탈모 선배의 친절한 조언 (주부생활 2014.
  • 꼼꼼한 엄마들의 이유있는 선택 (앙쥬 2014
  • 꼼꼼한 엄마들의 이유있는 선택 (앙쥬 2014
  • 꼼꼼한 엄마들의 이유있는 선택 (앙쥬 2014
  • 꼼꼼한 엄마들의 이유있는 선택 (앙쥬 2014
  • 특별한 9월을 위한 '퀸'의 추천 쇼핑몰 (Q
더보기

뉴스 & 프레스

  • [한경비즈니스] 천사연구소, 2016 한국소비

    화장품 브랜드 천사연구소가 8월 23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천사연구소는 ‘자연’을 브랜드의 대표 가치로 하고 있는 화장품 업체다. 주력 제품으로는 식물성 계면활성제 샴푸인 ‘시카트리샴푸’가 있다. DHT농도 수치를 억제해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모발이 빠지지 않도록 예방효과를 주고 있다.

  • [DATANET] 아토보스베이비, 홈플러스 문

    천연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보스 베이비’는 홈플러스 문화센터를 통해 가을학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와 교감하는 베이비 마사지 수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중 66개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 마사지 수업은 아기로션을 이용하여 전문 강사를 통해 아이와 직접 교감하면서 부모들이 아이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를 배우는 수업이다.아기로션 전문 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베이비’는 업계 최초로 ‘신선제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 [DATANET] 아토보스 베이비 아기로션,

    아기로션 전문 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베이비’는 업계 최초로 ‘신선제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신선제품 관리제도는 제조일자 6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고 가장 최신 입고 제품만 판매, 구매 후 90일이 되면 알림문자로 제품 사용 일자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이 같은 유사제도는 업계에서 시도한 적이 있으나 토털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다 

더보기

피부상식

더보기

천사연구소 일상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더보기




  • HAIR CARE

  • BODY CARE

  • SKIN CARE

  • BABY CARE

  • SET SALE

next prev
  • 버튼
  • 버튼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 버튼

질문 :천사연구소의
BEST 제품은?

설문조사 항목

결과보기

투표하기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