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차별화된 고객상담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 (배송 전 변경) 배송되지 않았다면 제품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작성자 천사연구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85

결제 전 상태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직접 주소지 변경 가능

 

결제완료 상태

Q&A 게시판/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070-5088-4039)로 연락주시어

변경할 주소 안내해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